오토카지만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공정과정과
수제약품으로 지정한 요일에 매주 세차서비스 제공
구분 | 준중형 이하 | 중형 | 대형 ~ SUV 소형 | SUV 중대형 | SUV 특대형 |
월 4회(Only 외부) | 4만원 | 5만원 | 6만원 | 7만원 | 8만원 |
대표차종 | 모닝, 아반떼, 레이 | 쏘나타, K5, SM5 | G70, G80, G90, 코나 | 투싼, 싼타페, GV70 | GV80, 펠리세이드 |
비고 | - 매 월 넷째주 세차일에 내부서비스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(해당일 차키 맡기신 고객에 한하며, 매니저 퇴근전까지 반드시 차키를 찾아가셔야합니다. 차키 분실 시 세 차 매니저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) - 내부서비스 신청시 귀중품은 반드시 본인께서 챙겨주시길 바랍니다. 책임소지가 불분명한 분실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- 상세한 차종확인이 필요하신 고객은 02-555-0206에 문의하여주십시오. ※ 서비스 Time : 평일 09시 ~ 18시 (세차 요일은 별도 안내드립니다.) |
정기 세차 서비스 공정
(15~20분 가량 소요)
OR
1) ONR 세정제를 이용한 외부 세정.
(외장면 상태에 맞춘 세차)
2) 원스탭 코팅(세정+코팅)
3) 마른 타올 이용 버핑
4) 외부 유리
5) 내부 진공 청소 (바닥,시트위 만)
: 월 1회 (4회 세차시)
연결된 입력폼이(가) 없습니다.
• 서비스 대금은 신청접수 후 계좌번호 및 차종 별 서비스 대금을 별도 문자로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 (계좌번호: 기업은행 084-102727-04-054 주식회사 오토카지)
• 입금시에는 반드시 서비스 신청시 입력하신 차량뒷번호 4자리를 꼭 입력해주세요.
• 매 월 25일까지 신청 접수된 고객분께 한해 익월 서비스가 공급됩니다.
• 최소 신청자 접수 미달 시 일정 변경 또는 서비스 공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(최소 신청자수 20명)
• 서비스 공급 요일은 평일 중 하루로 임의 지정되며, 최소 신청자수 정상 모집 시 별도 문자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.
• 서비스 취소 및 환불은 첫번째 서비스 시작 5일전까지 환불 가능하며, 그 이후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• 서비스는 우천시에도 제공되며, 서비스 공급일 서비스 시간 내 부재중인 차량은 서비스 진행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• 내부세차는 매 월 넷째주 세차요일에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으며, 차키 반출/회수가 가능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